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노팅힐 -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다

by 7DR 2022. 3. 19.

노팅힐 <출처:구글이미지>

사랑스러운 배우들

영화 "노팅힐"은 여배우와 사랑에 빠지는 서점 주인에 대한 로맨틱 코미디이다. 영화배우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는 둘 다 매우 재능 있는 배우들이다. 휴 그랜트는 궁극의 로맨틱 코미디 배우이고 줄리아 로버츠는 돌리 파튼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나는 이 장르의 다른 영화보다 이 영화를 선호한다. 그녀의 연기는 재미있고 매력적이어서 영화를 보는 것이 훨씬 더 즐겁다.

행복해지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영화

이 영화는 서점 주인이 여배우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재미나게 그려내고 있다. 웃고 행복해지고 싶다면 이 영화는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그 영화는 런던을 배경으로 하고 있고 풍경이 아름답다. 등장인물들이 호감이 가고 스토리가 이해하기 쉽다.  "노팅힐"에서 최고의 장면은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마침내 키스를 하는 장면이다. 그들은 영화 내내 서로의 주변에서만 맴돌고 있어서 보는 사람을 정말 안타깝게 만들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그 둘이 키스를 하면서, 드디어 모든 게 완벽해진다. 그들은 매력적이고 재미있으며, 키스는 진실하고 로맨틱하게 느껴졌다. 저는 그 장면이 영화를 아주 훌륭하게 만드는 것 같고, 이 장면은 보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 기분 좋은 로맨틱 코미디를 보고 싶은 사람에게 이 영화를 추천하고 싶다.

러브 액츄얼리와의 차이

러브 액츄얼리는 런던을 배경으로 한 영화이며 사랑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노팅힐을 즐긴 것만큼 즐기지는 못했다. 나는 러브 액츄얼리가 혼란스럽고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등장인물들은 호감이 가지 않았고 나는 그 이야기가 그렇게 재미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전반적으로, 만약 여러분이 기분 좋은 로맨틱 코미디를 찾고 있다면, 저는 러브 액츄얼리보다 노팅힐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노팅힐은 서점 주인 윌리엄 태커가 여배우 안나 스콧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다룬 1999년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이 영화는 두 사람이 그들의 관계를 헤쳐나가면서, 태커의 낮은 사회적 지위와 스콧의 유명인사로부터 발생하는 복잡한 문제들을 다룬다.

러브 액츄얼리는 2003년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8쌍의 서로 다른 커플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그들의 연애 생활을 다루고 있다.

노팅힐이 더 좋은 이유

나는 몇 가지 이유로 러브 액츄얼리보다 노팅힐을 선호한다. 첫째, 나는 노팅힐의 줄거리가 더 재미있고 예측불허라고 생각한다. 나는 또한 노팅힐에 있는 캐릭터들이 휠씬 더 좋다. 그들에게서 더 현실적이고 친밀감을 느낀다. 마지막으로, 나는 노팅힐의 유머가 러브 액츄얼리보다 더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전반적으로, 나는 Love Actually보다 노팅힐을 보는 것을 더 즐긴다.

휴 그랜트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명이고, '노팅힐'에서 연기를 잘 하는 것 같아요. 그는 여배우와 사랑에 빠지는 서점 주인 역할을 연기하고 있는데, 나는 그가 그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매력적이고, 재미있고, 공감할 수 있고, 나는 그가 영화를 훨씬 더 좋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러브 액츄얼리'도 좋은 영화지만 '노팅힐'만큼은 아닌 것 같다. '러브 액츄얼리'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좀 더 일차원적이고 줄거리는 그렇게 강하지 않은 것 같아 보인다. 하지만 이 영화는 여전히 재미있는 영화이고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매력적인 촬영 장소

"노팅힐"은 영국 런던의 노팅힐 지역에서 촬영되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분위기 때문에 제작자들이 이 장소를 선택했다고 한다. 그들은 실제 러브스토리 같은 영화를 만들고 싶어했고, 내 생각에는 그들이 성공했다고 생각한다. 주변은 다양한 가게와 식당들로 가득 차 있고, 걸어다니기에 정말 즐거운 장소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러브 액츄얼리'는 런던 곳곳에서 촬영됐지만 '노팅힐'과 같은 매력이 조금 덜 한것 같다. 현재 노팅힐 지역은 영화 노팅힐 이후 세계적으로 더 알려졌을뿐 아니라, 부유하고 최신 유행의 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