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라라랜드 : 사랑과 상실의 이야기

by 7DR 2022. 3. 13.

La La Land <출처:구글이미지>

영화 라라랜드 소개

영화 라라랜드는 미국에서 제작된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뮤지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영화이다. 이 영화는 할리우드에서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음악가와 여배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14개의 아카데미상, 7개의 골든 글로브상, 그리고 9개의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BAFTA)을 포함한 많은 상 후보에 올랐다. 하지만, 라라랜드는 또한 몇 가지 논란에 부딪히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에 대해 "자기 탐닉적이고 지루하다"라고 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즐겼습니다. 대본도 잘 쓰여있고 연기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랑과 상실을 아름답게 묘사한 작품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꼭 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하지만, 저는 이 영화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뮤지컬이나 할리우드 영화의 팬이 아니라면, 여려 분에게 이 영화는 최고의 영화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라라랜드 두 주인공의 여정

라라랜드의 스토리 라인은 매우 단순하지만 또한 매우 호감이 간다. 그것은 할리우드에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두 사람의 여정을 따라갑니다. 그들은 둘 다 꿈과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또한 자신들의 길을 가면서 많은 장애물에 직면합니다. 이 영화는 할리우드와 이러한 경쟁적인 산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노력에서 오는 도전들에 대한 묘사가 매우 솔직하게 표현됩니다.

라라랜드의 스토리라인에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다. 그것은 꿈을 좇고 역경을 극복하는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사랑과 상실에 관한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이런 것들이 많은 분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킬 테마가 아닐까 생각한다.

 

라라랜드와 관련된 논란들

라라랜드를 둘러싼 논란에도 불구하고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영화가 "자주적이고 지루하다"라고 말하곤 한다. 저는 이것이 정당한 비판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에는 좀 제멋대로인 순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꼭 영화를 나쁘게 만든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단순히 보통의 영화와는 다른 종류의 영화라고 생각해요.

나 또한 이 영화가 지루하다는 비판이 상당히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영화가 여러가지 면에서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는 훌륭한 뮤지컬 배우들과 아름다운 장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스토리 라인이 굉장히 호감을 준다고 확신합니다.

 

라라랜드 영화 속 음악들

라라랜드의 음악은 정말 굉장희 아름답습니다. 음악들은 영화의 분위기를 잡는데 도움을 주고 스크린에 묘사되는 감정들을 증폭시킨다. 음악이 영화의 가장 강한 면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매우 잘 구성되었고 당신을 할리우드의 세계로 안내하는데 정말 도움이 된다. 라라랜드에서 연주되는 음악은 클래식 재즈와 모던 팝 음악의 혼합이다.

나는 라라랜드에서의 촬영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장면들은 잘 선택되었고 영화의 스토리를 말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 또한 그 장면들의 색깔이 매우 활기차고 영화에 대한 독특한 모습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전체적으로 비주얼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 라라랜드에 대한 나의 생각

영화 "라라랜드"는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한 현대 뮤지컬이다. 이 이야기는 배우 지망생인 미아와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이 영화는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로튼 토마토에서 92%의 평점을 받았다.

두 캐릭터는 둘 다 그들의 꿈을 위해 노력하지만, 결국 서로가 없이는 둘 중 하나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나는 이 영화가 대본도 잘 쓰고 연기도 잘했다고 생각했다. 사랑과 상실을 아름답게 묘사한 작품이라는 생각도 들었다. 라라랜드에서의 연기는 최고입니다.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은 스크린에서 호흡이 잘 맞으며 그들의 연기는 믿을 만했습니다. 나 역시 존 레전드가 조연으로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전반적으로 출연진들이 각자의 역할을 훌륭하게 해냈다고 생각했다. 꼭 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댓글